자동차 보험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최상의 가이드

2020. 6. 2. 13:47카테고리 없음


자동차 보험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최상의 가이드



만약 당신이 차를 운전할 계획이라면, 자동차 보험에 가입할 계획이다.


어떤 보장을 받아야 하는지, 어느 정도의 보장이 필요한지 아는 게 요령이다.


이용 가능한 선택권의 양은 심지어 우리 중 최고를 압도할 수 있다.


그러나 이 일이 생각만큼 나쁠 필요는 없다.


다음의 조언과 통찰력을 읽으면 자동차 보험에 대한 지식이 늘어날 것이다.




보험을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견적을 내도록 해라.


모든 회사는 당신의 요금을 결정하기 위해 복잡한 알고리즘을 사용하지만, 그들은 모두 당신의 운전 기록과 그들의 설문지에 대한 답을 고려한다.


최종 결정을 내리기 전에 몇 개의 다른 회사를 비교하는 것은 결국 꽤 많은 돈을 절약하게 될 수 있다.




자동차보험을 검색할 때 제공되는 다양한 보험 유형을 이해해야 한다.


당신의 자동차 보험의 최종 비용에 들어가는 많은 요소들이 있다.


당신이 당신의 최종 결정을 내리기 전에 이 모든 혐의를 알아야 한다.


거의 보편적으로 요구되는 보장의 한 종류는 신체적 상해에 대한 책임이다.


이 보험은 당신이 야기하는 사고로 인한 법적 수수료, 부상 또는 사망에 대해 지불한다.




대부분의 사람들은 한 사람이 25세가 되면 보험료는 확실히 줄어들 것이라고 잘못 믿고 있다.


하지만, 여러분이 안전하게 운전하는 한, 18세가 되면 보험료는 실제로 내려가기 시작할 것이다.




차를 덜 몰면 보험료율을 낮출 수 있다.


주행거리를 줄이는 것은 당신이 책임감 있는 개인이라는 것을 보험회사에 증명하는 좋은 방법이다.


보험 대리점들은 당신의 차를 이용하지 않는 대안적인 방법으로 당신의 여행에 대한 정보를 가져갈 수 있고, 그리고 나서 당신을 위한 프리미엄 할인을 찾을 수 있다.




자동차 보험은 경쟁이 치열한 산업인 만큼 쇼핑하는 것이 현명하다.


자동차 보험의 세계에는 요율의 급격한 변동이 있다.


보험료를 최대한 낮게 유지하려면 1년에 한 번 이상 새로운 견적을 받아보십시오.


인용문을 검토할 때 각 인용문마다 커버리지의 양이 비교 가능한지 확인하십시오.




당신은 이용할 수 있는 보험혜택의 종류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하며, 당신은 항상 모든 만일의 사태에 대비할 수 있는 당신의 정책을 얻도록 노력해야 한다.


책임은 당신이 다른 사람과 그들의 재산에 가하는 손해만 보상하는 반면, 충돌과 담보는 당신의 재산도 보상한다.


당신은 또한 화재나 홍수와 같이 당신의 차가 겪을 수 있는 다른 피해뿐만 아니라 보험이 부족한 운전자에 대한 보상도 필요하다.




보험을 묶으면 보험료를 덜 낼 수도 있다.


같은 회사를 통해 자동차와 집에 보험을 들도록 해라.


정책에 필요한 모든 것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되는지 주의 깊게 확인하십시오.


때로는 두 개의 별도 보험이 있는 것이 더 나을 수도 있다.




때때로 사람들은 모든 보험이 보험에 들지 않은 운전자들에게 적절한 보험혜택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.


이 보험 혜택을 정책에 추가하면 보험료 비용이 증가할 수 있다.


당신은 보험에 들지 않은 운전자에게 당하는 끔찍한 상황에 직면하지 않도록 스스로를 보호한다.




보험회사들이 모두 같은 방식으로 운영되는 것은 아니다.


당신은 항상 다른 회사들로부터 경쟁적인 견적을 받기 위해 여기저기 돌아다닐 수 있고,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요구에 맞는 가격을 선택할 수 있다.




이러한 팁들은 자동차 보험에 대해 알아야 할 기본적인 사항들을 다루고 있다.


지식이 많으면 많을수록 보험 적용의 작동 방식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.


이것은 당신의 특정한 환경에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