배관 문제로 쓰러졌나? 이것을 읽어라!

2020. 6. 2. 13:48카테고리 없음


배관 문제로 쓰러졌나? 이것을 읽어라!



사람들은 살기 위해 물이 필요할지도 모르지만, 만약 물이 지하실에 가득 차 있다면, 그것은 단지 번거로운 것처럼 보일 수 있다.


주요 배관 문제를 미연에 방치하는 것보다 더 빨리 집을 파괴할 수 있는 방법은 많지 않다.


다행히도, 이런 악몽을 예방하고 그 악몽이 일어났을 때 고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아주 많다.




동결된 파이프로 끝나기 싫으니 외부 파이프를 단열재로 싸고, 실내 온도를 항상 동결 이상으로 유지하는 등 예방 조치를 취하십시오.


분명히, 얼어붙은 파이프는 얼어붙은 환경 조건 때문에 발생한다.


파이프가 녹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는데, 이는 여러분이 꽤 오랜 시간 동안 물을 마실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.


하지만, 그것들은 폭발할 수도 있고, 이것은 엄청난 혼란과 수리비를 야기시킬 것이다.




변기에 화장실과 같은 독한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마십시오.


이 두 가지 모두 변기의 냄새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, 변기의 고무 부분을 손상시켜 아마도 기능을 하지 못하게 하거나 심지어 완전히 고장나게 할 수도 있다.




변기가 막히면 변기에 물이 부족하고 플런저가 작동하지 않으면 허리 정도에서 양동이의 따뜻한 물을 변기에 버리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.


물이 내려가야 하고, 변기가 아직 막히면 또 한 통의 물을 부어도 된다.




분홍색이나 오렌지색 얼룩을 남기는 물은 과도한 양의 철분을 가지고 있다.


이 문제를 없애기 위해 당신은 상업용 제품을 사용하여 물을 부드럽게 하거나, 계약자가 당신의 집에 와서 당신을 위해 일을 하게 할 수 있다.




넘칠 때 구멍이 막히지 않도록 해야 한다.


너무 꽉 차서 필요할 때까지 눈치채지 못할 수 있는 배수 싱크 오버플로.


다른 문제 및 수리해야 할 사항에 대한 정기 점검을 수행할 때 주기적으로 오버플로우 구멍을 제거하십시오.




쓰레기 처리를 할 때는 항상 찬물을 끼얹어라.


칼날은 차가운 물로 더 날카롭게 유지되어 더 빨리 폐기될 것이다.


뜨거운 물을 사용하면 처리 중에 있는 기름기가 액체로 변해서 하수구 안쪽에 앉으면 파이프가 막힐 수 있다.




수압이 낮은 싱크대는 공기 중에 쌓인 침전물을 청소해 교정하는 경우가 많다.


에어로이터를 제거한 후 식초가 묻은 낡은 칫솔을 사용하여 침전물을 닦아낸다.


에어로이터를 헹군 후 다시 조립하여 재설치한다.


일단 에어로이터가 제거되면 수압이 개선될 것이다.




쓰레기 처리를 할 때는 물을 흐르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.


대부분의 배관공들은 비록 많은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지만, 쓰레기 처리를 할 때 물을 마시라고 충고한다.


사실은 그 반대다.


흐르는 물은 처분이 막히면서 배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.




할 수 있다면 배수 세척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.


배수 세척제에는 파이프를 과다하게 사용하면 파이프가 부식될 수 있는 독한 화학물질이 들어 있다.


배수구 문제가 있을 때 전문가를 고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.




클린아웃 플러그를 빼야 하는데 못 빼면 이렇게 두 가지 방법으로 할 수 있다.


한 가지 방법은 망치와 끌로 피팅 루저를 만드는 것이다.


그게 안 되면 플러그 자체를 뚫어야 할 겁니다.




좋은 교육과 준비가 배관 문제를 피하는 열쇠다.


기본을 배우는 것만으로도 비용이 많이 들고 피해를 주는 실수를 예방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.


또한, 배관 교육을 받은 사람들은 문제를 더 쉽게 해결할 수 있다.